u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
FX외환거래

실시간파워볼 파워볼분석 파워볼사이트추천 다운로드 분석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람뿌 작성일20-10-20 13:05 조회14회 댓글0건

본문


ss.gif






[앵커]

미국 대선이 이제 보름 앞으로 다가오면서 경합 주를 중심으로 트럼프 대통령과 민주당 바이든 후보 간의 사활을 건 유세전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대통령 전용기를 앞세우고 공항을 거점으로 삼아 유세를 벌이고 있습니다.

워싱턴에서 금철영 특파원이 보도합니다.

[리포트]

대선을 보름 앞둔 상황에서, 장외 유세는 단연 트럼프 대통령이 앞서가는 모양샙니다.

대통령 전용기를 타고 경합 주 주요 도시를 이곳저곳 옮겨 다니며 유세를 펴고 있습니다.

현직 대통령으로서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한 '공항 유세' 전략입니다.

하루에 두세 곳을 돌아다니다, 한밤중에 백악관에 돌아오는 그야말로 강행군입니다.

오늘은 경합 주 가운데 하나인 애리조나주를 찾았습니다.

바이든 후보 차남의 우크라이나 스캔들을 겨냥하며 바이든 후보도 범죄자인데 언론이 이를 보도하지 않는다고 비난했습니다.

[트럼프/미국 대통령 : "조 바이든은 범죄자입니다. 오랫동안 범죄자였습니다. 그런데 언론이 이를 보도하지 않고 있어요. 언론들도 범죄자입니다."]

이에 비하면 민주당 바이든 후보는 경합 주를 공략하되 장외 유세는 최대한 자제하는 모양샙니다.

네거티브 유세에 올인한 트럼프와 자신을 구별하려는 듯 통합과 치유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바이든/미국 민주당 대통령 후보 : "이 나라의 많은 것들이 위태로운 상황입니다. 나라의 영혼과 정신이 위태롭습니다."]

어제 경합 주인 노스캐롤라이나를 찾아 비대면 유세전을 펼친 바이든 후보는 오늘은 특별한 일정을 잡지 않았습니다.

대신 SNS 유세와 우편 투표 등 사전 투표를 장려하면서, 투표율을 최대한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입니다.

한편, 지금까지 사전 투표율이 25퍼센트를 넘긴 가운데, 일부 지역에서 우편 투표함 훼손 사건이 일어나는 등 사전 투표를 둘러싼 혼란상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워싱턴에서 KBS 뉴스 금철영입니다.

영상편집:정재숙

금철영 (cykum@kbs.co.kr)
-[일문일답] 내년 1000만 가입자 목표…동남아‧유럽‧미국 등 글로벌 수출 논의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SK텔레콤이 틱톡이 점유하고 있는 밈(meme) 시장을 뺏어오기 위해 ‘점프AR‧VR’ 서비스를 내세웠다. 점프AR‧VR은 틱톡과 비교해 증강현실(AR)‧가상현실(VR)을 기반으로 고급화 콘텐츠 전략을 채택했다. 이를 통해 전세계 밈 시장을 공략, 가입자를 최대한 끌어모으겠다는 복안이다. 우선 내년 1000만 가입자를 목표로 한다. 가입자 규모를 갖춰야 비즈니스모델(BM)을 모색할 수 있다.

20일 SK텔레콤은 T타워로 확장 이전한 점프스튜디오와 5G 콘텐츠 사업 전략을 소개하는 온라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SK텔레콤은 점프 AR∙VR 앱 내 콘텐츠를 강화해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에 주력한다고 밝혔다.

점프AR∙VR 앱 이용자는 언제 어디서든 내가 좋아하는 셀럽을 소환해 함께 사진, 동영상을 찍고 SNS에 공유할 수 있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숏폼 형태의 UGC(User Generated Contents, 사용자가 직접 제작한 콘텐츠)가 활발하게 소비되면서 밈 현상을 일으키고 있는데 이에 최적화된 포맷이라는 설명이다.

현재 밈 시장은 틱톡이 주도하고 있기 때문에, SK텔레콤은 틱톡과의 경쟁이 불가피하다. SK텔레콤은 점프AR‧VR이 틱톡과 비교해 고객에게 프리미엄 밈 서비스로 다가갈 수 있는 차별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전진수 SK텔레콤 5GX서비스사업본부장은 “틱톡 서비스를 활용해 밈으로 많이 쓰고 있다. 그러나, SK텔레콤 AR‧VR 서비스는 (틱톡과 비교해) 조금 더 프리미엄한 콘텐츠를 고객이 가까이 느낄 수 있는 고품질(하이퀄리티) 콘텐츠”라며 “고객이 현실과 가상을 구분할 수 없는 고급 콘텐츠로 경쟁력 가져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SK텔레콤이 밈 시장에 주목하는 이유는 가입자 확보에 있다. 데이터 사용량을 늘려 가입자당평균매출(ARPU)을 높이는 것뿐 아니라, 가입자가 많아야 규모의 경제를 통해 사업모델을 모색하기 용이해진다. 현재 SK텔레콤은 홍콩 통신기업 PCCW를 시작으로 유럽, 북미, 아시아 지역 대표통신사, 콘텐츠 기업과 긴밀하게 공동 투자‧제작을 논의 중이며 서비스 출시국을 점차 늘릴 예정이다.

유영상 MNO사업대표는 “현재 누적 가입자는 300만명이며, 내년 1000만명을 목표로 한다”며 “매출은 아직 생각하지 않고 있다. 가입자에게 호평을 받았을 때 비즈니스모델(BM)이 여럿 나올 수 있다. 1000만 가입자 목표가 우선”이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SK텔레콤 유영상 MNO사업대표, 전진수 SK텔레콤 5GX서비스사업본부장, 양맹석 5GX서비스사업담당, 조익환 5GX 서비스개발담당과의 일문일답.

Q. 이용자가 점프AR‧VR 서비스를 ‘밈’으로 활용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드러냈다. ‘틱톡’과 시장에서 경쟁하겠다는 것인가? 틱톡과 비교해 SK텔레콤의 차별점은 무엇인가?파워사다리

▲(전진수 5GX서비스사업본부장) 틱톡 서비스를 활용해 밈으로 많이 쓰고 있다. 그러나, SK텔레콤 AR‧VR 서비스는 (틱톡과 비교해) 조금 더 프리미엄한 콘텐츠를 고객이 가까이 느낄 수 있는 고품질(하이퀄리티) 콘텐츠다. 고객이 현실과 가상을 구분할 수 없는 고급 콘텐츠로 경쟁력 가져가려고 한다.

Q. 점프AR‧VR 서비스 현재 이용자 수와 향후 기대하는 이용자 및 매출 목표에 대해 말해 달라.

▲(유영상 MNO사업대표)현재 누적 가입자는 300만명이며, 내년 1000만명을 목표로 한다. 매출은 아직 생각하지 않고 있다. 가입자에게 호평을 받았을 때 비즈니스모델(BM)이 여럿 나올 수 있다. 1000만 가입자 목표가 우선이다.

(양맹석 5GX서비스사업담당) 월활성이용자수(MAU)는 60만명 이상으로,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다. 고객이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는 것이 최우선이다.

(전진수 5GX서비스사업본부장) 유료화 계획은 당장 없다. 장기적으로는 계획하고 있다. 소비자 대상 BM이 아니더라도, 기업(B2B) 대상 BM 등 여러 형태로 고민하고 있다.

Q. 점프AR‧VR 서비스 첫 출시국은 시장규모가 작은 홍콩‧마카오다. 이유가 있는가? 이 외 콘텐츠 협력이 논의되고 있는 글로벌 사업자가 있는가?

▲(유영상 MNO사업대표) 홍콩‧마카오 시장은 작지만, 5G를 막 시작해 투자가 활발하다. 홍콩 통신기업 PCCW와는 좋은 관계를 맺어왔다. 아시아 주요 통신사가 속한 로밍 연합 ‘브릿지 얼라이언스’가 있다 원스토어 제휴를 했듯, 점프 서비스도 같이 공동으로 콘텐츠에 투자한다. 이들은 점프 서비스를 자국에 서비스하는 파트너가 될 예정이다. 유럽 BT, 티모바일 등과도 논의하고 있다.

(전진수 5GX서비스사업본부장) 동남아를 시작으로 유럽이나 미국 영미권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지화 작업, 지역에 맞는 여러 규제를 검토하고 있어 시간이 걸리겠지만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Q. AR·VR 콘텐츠 소비가 확산되면, 데이터 사용량도 늘어나게 된다. 늘어난 데이터 사용량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도 있을 것이다.

▲(양맹석 5GX서비스사업담당) 데이터 사용량은 생각보다 크지 않다. 압축 기술 등을 이용해 평균 1GB 이하 사용량을 보여주고 있다.

(조익환 5GX서비스개발담당) 원본 데이터 대비 수십 수백배 압축기술을 적용했다.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함에도, 작은 데이터로 이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Q. 점프스튜디오를 본사 T타워로 이전하는 의미는 무엇인가?

▲(전진수 5GX서비스사업본부장) 고객과 가까운 접점에서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인 T타워가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T타워에는 외부 고객이 신규 기술을 볼 수 있는 ‘티움’이 있다. 티움과 연계해 점프스튜디오를 볼 수 있다. 점프스튜디오는 MS와 협력해 게임이나 공연에 즉각적으로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리아킴 공연을 예로 들 수 있다. 여러명이 같은 공간에 나와도 동작할 수 있는 최적의 기술이다.

Q. 점프스튜디오 실제 활용 사례가 궁금하다.

▲(양맹석 5GX서비스사업담당) 내년에 1000만명 가입자를 확보하면, 이를 기반으로 점프 스튜디오에서 만들어진 콘텐츠를 AR과 VR 서비스로 전달하는 역할을 강화하겠다. 혼자 할 수 없으니, 여러 영역의 제휴 업체와 협력한다. 엔터, 공연, 교육, 스포츠 분야 등에서 언택트 시대에 맞춘 새로운 시도가 일어나고 있다. 점프스튜디오에도 끊임없이 문의가 오고 있다.

Q. 점프 스튜디오는 자동화를 통해 제작 기간, 비용 감소 등 이점이 있지만 콘텐츠 품질에 있어 포기하는 부분이 있다. 드라마, 영화 제작자 입장에서는 고민될 수 있는 지점이다.

▲(조익환 5GX서비스개발담당) 콘텐츠 품질의 경우, 글로벌 넘버원이라 자신한다. 콘텐츠 품질은 실사와 동일한 수준으로 하려고 한다. 실제 만들어질 때 데이터양은 많지만, 그에 맞춰 최적화해서 제공한다. 공연 때 똑같은 사람이 여러명 나오는 것처럼, 상상력을 덧붙여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Q. 스토리와 캐릭터도 중요하다. 스토리 작가 등을 별도로 모집하고 있나? 네이버, 카카오처럼 캐릭터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 있는가?

▲(전진수 5GX서비스사업본부장) 내부에 스토리 작가와 PD 등이 속한 제작 참여는 전문팀이 있다. 동시에 다양한 파트너와 협력해 개발하고 있다. 더 다양한 파트너들과 제휴 통해서 제작을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다. 캐릭터 사업은 이모티콘 서비스 등을 하고 있다. 지속 강화하겠다.

Q. ‘버추얼 밋업’은 기존 온라인 회의 툴보다 기술적·기능적으로 진일보한 요소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장점과 차별화 포인트는 무엇인지 설명해 달라.

▲(전진수 5GX서비스사업본부장) 버추얼 밋업은 영상이나 2D 컨퍼런스를 넘어 가상공간에서 뛰어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원격에서 몰입감 있게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다.

(조익환 5GX서비스개발담당) 음성과 단순한 동작뿐 아니라 몸이나 손, 머리 동작 같은 센서 움직임을 포착한다.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아바타를 자유롭게 꾸미고, 이를 실제화하고 보여주는 렌더링 기술도 포함됐다.

Q. 버추얼 밋업 서비스는 LTE 고객도 이용 가능한가?

▲(전진수 5GX서비스사업본부장) 고객에게 최적의 경험을 줄 수 있는 데이터양을 분석했다. 실제 사용할 때는 소량의 데이터로도 실감나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LTE 단말에서도 당연히 사용 가능하다.

Q. 아직은 AR과 VR 시장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전진수 5GX서비스사업본부장) 스마트폰 대신 (AR‧VR)안경을 쓰고 돌아다닐 수 있는 시대가 됐을 때, SK텔레콤 서비스가 친근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지속 준비하겠다.파워볼사이트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9월 수출액은 올해 들어 최고치…4분기도 회복세 전망"



한국 수출 증가 (PG)
[제작 조혜인] 일러스트, 합성사진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올해 3분기 국내 중소기업 수출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소폭 반등에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올해 3분기 중소기업 수출액은 256억달러(약 29조2천억원)로 작년 동기보다 4.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중기부는 "미국·중국 등 총수출액의 58%를 차지하는 상위 5개국에 대한 수출이 증가세로 전환했다"며 "화장품과 기타정밀화학제품 등 수출액 상위 20개 품목 가운데 13개 품목이 증가세를 보이면서 2분기 13.6% 급감했던 수출이 빠르게 회복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난달 중소기업 수출은 지난해 같은 달보다 19.6% 급증한 94억4천600만달러(약 10조7천700억원)를 기록해 3분기 수출 성장을 이끌었다. 이는 올해 들어 월별로는 최고 실적이다.

주요국 가운데 지난달 중소기업 대미(對美) 수출액은 12억5천200만달러(약 1조4천200억원)으로, 역대 9월 수출액 가운데 최고치를 경신했다.

중소기업 수출 품목을 보면 플라스틱 제품이 전체 수출액의 5.3%를 차지해 비중이 가장 컸다. 이어 화장품(5.1%), 자동차 부품(3.7%), 반도체 제조용 장비(3.2%), 합성수지(2.8%) 등이 뒤따랐다.

코로나19를 비롯한 질병 진단키트 수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천42% 폭증하는 등 수출 성장을 견인했고, 비대면 트렌드 확산에 따라 디지털 장비·가공식품·취미오락기구 등의 수출 증가세도 이어졌다.

또 소비가 다소 회복되면서 화장품과 가전제품 등의 수출도 증가세를 보였다.


2020년 분기별 수출액 및 작년 대비 증감률
[중소벤처기업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중기부는 "3분기 중소기업의 수출이 늘어난 것은 전체 수출이 3.2% 감소한 것이나 대기업과 중견기업의 수출이 각각 5.6%·1.9% 줄어든 것과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선전한 것"이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우리 수출의 버팀목 역할을 했다"고 평가했다.

중기부는 코로나19 사태로 급감한 수출이 최근 3개월간 빠르게 개선돼 작년 수준으로 회복된 데 이어, 4분기에도 개선세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그러나 코로나19 재확산 가능성 등은 수출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 위험 요소로 꼽았다.

박영선 중기부 장관은 "온라인 등 새롭게 등장한 수출 기회 요인을 놓치지 않고 중소기업 수출을 확대하는 기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 지원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tsl@yna.co.kr
[일간스포츠 황소영]
이미지 원본보기
박소담
이미지 원본보기
박소담
배우 박소담이 독보적인 분위기의 화보로 시선을 압도했다.

현재 영화, 드라마, 예능, 연극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 중인 박소담이 함께한 패션 매거진 더블유(W Korea) 11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박소담은 한옥의 고즈넉한 감성과 어우러져 이색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아우라를 선보였다. 특히 화보 컷마다 유니크한 매력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눈을 뗄 수 없는 존재감을 과시해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박소담은 tvN 월화극 '청춘기록', JTBC 예능 '갬성캠핑'에 이어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쉼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영상 바로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박해미가 그동안의 심경을 솔직하게 밝힌 소회를 전했다.

박해미는 19일 방송된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강호동의 밥심'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해미는 방송 후 엑스포츠뉴스에 "강호동씨와 (김)신영과 개인적으로 알아서 편안하게 출연했다. 신영이는 예뻐하는 후배이고 강호동 씨는 '스타킹'을 하면서 친해졌다. 두 사람을 보고 싶어서 출연했고 너희 둘 때문에 나왔다고 했다. 말 안해도 내가 겪은 힘든 시기를 알지 않나"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제는 다시 시작하고 싶어서, 다 털어내고 싶어 출연했다. 방송에 사고 영상이 노출된 건 불편했지만 그동안의 이야기를 털어놓아서 시원했다. 그전에는 불편해서 못 봤는데 이제는 편하게 얘기가 나오더라. 스스로 이제는 괜찮은 것 같다고 느낀다"라고 밝혔다.

박해미의 아들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황성재가 등장하기도 했다. 황성재는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를 열창했고, 박해미는 끝내 오열했다. 황성재는 "엄마 우는 거 몇 년 만에 봤다"라며 다독였고, 박해미는 "그만큼 이제 의지가 되는 거 같다. 그전에는 얘 앞에서 참았다"라며 밝혔다.

이와 관련해 박해미는 "아들 때문에 눈물이 났다. 고마워서 눈물을 흘린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는 "공연을 3개나 올린다. 11월에 예술의 전당에서 연극 '신의 아그네스'가 개막한다. 자리를 띄어 앉아 진행되는데 연극인으로서 공연장이 가장 안전하다는 말을 하고 싶다. 철저하게 체크하고 모든 관객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한마디도 안 하고 가만히 보고 있다. 무엇보다 안전한 곳이라는 걸 느낀다. '슈퍼 루나틱'으로 지방 세 곳에서 공연하고 내 작품인 '라비앙 로즈'도 경기권에서 개막한다. 함께 하자고 불러주셔서 너무 고맙다. 너무 바빠서 잠을 못 자지만 활동할 수 있어서 복 받았다고 생각한다"라고 언급했다.
영상 바로보기


이날 '밥은 먹고 다니냐-강호동의 밥심'에서 김신영은 2년 전 발생한 박해미의 전 남편 황민의 음주운전 사고를 언급했다. 이에 박해미는 "끔찍하다. 실검에 올라가는 자체가 트라우마다. 어떤 것도 할 수 없었다. 일이 너무 많았다. 그걸 다 올 스톱하는 과정이 더 힘들었다. 드라마도 하기로 했고 전임 교수였다. 손해라고 생각 안 한다. 당연하다고 생각한다"라고 회상했다.

박해미는 "뮤지컬도 다른 제작사의 배우로 출연하기로 한 것도 올 스톱을 시켰다. 타 제작사의 뮤지컬이 망가지면 수십억이 날아간다. 출연 안 한다고 하니까 환불 사태가 났다. 투자사 쪽에서 문제 제기를 하기 시작했다. '박해미한테 모든 손해배상을 청구하겠다'라는 이야기가 나왔다"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영상 바로보기


박해미는 "그래도 감당하려고 했다. 150여 명의 배우가 실직자가 되니까 여러 가지 고민을 하다가 그걸 했었다. 너무 고통스러웠다. 노래를 해야 하고 춤을 춰야 하고. 그걸 바라보는 관객들이 다 울었다"라며 털어놓았다.

박해미는 스스로에게 영상 편지를 띄웠다. 박해미는 "잘 이겨냈어. 잘 할 수 있어. 너 자신을 알잖아. 열심히 살면 좋은 일도 있을뿐더러 더 많은 사랑을 줄 수도 있어. 넌. 믿고 건강하게만 살았으면 좋겠다"라며 진심을 드러냈다.
파워볼실시간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SBS 방송화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